▒ 밝은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HOME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안산 선한조은보라평강이 집입니다.
  최영호
귀국하고 나서 처음 소식과 기도를 나누는 것 같습니다.


현재상황은 이렇습니다.
안산은 주일과 목요삶공부로 모이고 있습니다. 나오던 한글교수는 연락두절입니다. 그리고는 모두 열심히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삶공부는 재정원칙을 여러 강의와 이전 강의 내용과 가이드북을 편집해서 나누었습니다. 현재는 가정판 생명의 삶(자녀들과 함께 하는)4주과정을 마쳤습니다. 저와 가족들에게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매일성경묵상도 매일성경에서 재정원칙묵상집으로 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은실이가 다운해 주어서 다같이 각자의 집에서 열심히 보면서 강의도 듣고 매일묵상도 하고 있습니다. 5월부터 는 생명의삶 묵상집을 만들어 가정과 개인이 묵상하고 나누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정원칙의 삶을 마치고 나서 말씀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7,8월에는 삶공부를 쉬려고 합니다. 7월에는 위해에서 사역자 자녀들을 대상으로 캠프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선한 조은은 7월 말에 한국에서 있는 선교사 자녀 캠프에 참석차 입국할 것입니다. 8월 8일까지 있을 예정으로 갑니다. 월 한 주간 새벽예배겸 한끼 금식으로 선교헌금을 합니다. 그 헌금은 지금까지는 우후를 위해 사용하였습니다. 지난 한해 교회재정이 약900만원 정도 였습니다. 감사하죠. 올해는 어떻게 채워 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올해 들어오면서 전동오토바이와 노트북 그리고 세탁기가 채워졌습니다. 모두 저희의 재정외의 것입니다. 현재 저희 가정이 교회 재정의 70%정도를 감당하느라 선한엄마가 수고가 많습니다. 그런데 지혜가 생겨서 감사함으로 잘 견디고 있습니다. 재정원칙의 효과입니다. 말씀기도를 하면서 더 깊은 은혜의영성을 경험하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한이는 중2(16세)입니다. 올해 가을에 3학년이 됩니다. 조은이는 현재 5(13세)학년, 가을이면 6학년입니다. 집사람과 선한이 조은이 중에 조은이가 가장 큽니다. 선한이 조은이는 한국에서 공부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실상 안되는 것으로 인정하고 잘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한이는 열심히 합니다. 돕는 천사를 보내주셔서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름에 고국방문겸 hsk시험도 6급을 보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캠프도 가려고 합니다. 조은이는 공부가 관계 때문에 조금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요즘 운동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보라는 현재 1학년(9세), 가을이면 2학년입니다. 자기 학년에서도 키가 큰 그룹에 들어갑니다. 에너자이져입니다. 중국어가 어려워 힘들어 하고는 있는데 암기의 능력이 있어 참 감사하고 있습니다. 평강이(6세)는 이번학기유치원을 쉬고 있습니다. 첫째 이유는 우후를 세우데 필요한 재정으로 드릴 마음을 주셔서 60만원 가량 부부가 함께 음성을 듣고 평강이가 동의해 주어서 지금은 매일 저와 아내와 함께 잘 지내고 있습니다. 둘째 그동안 한국어와 중국어회화를 가르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아내와 저는 아침시간에 아이들이학교에 가고 나면 10시까지 묵상을 하고 집안일을 하고 나면 11시30분에 아이들이 집에 와서 점심을 먹고 1:30분에 다시 오후수업을 하러 갑니다. 가고 나면 정리하고 2-3:30까지 산책및 걷기묵상을 합니다. 아직 허리가 회복되지 않아서 지속적으로 기도와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제부터는 족욕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설교나 연구, 전도편지쓰기, 강의안 만들기를 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아이들 공부를 함께 합니다. 그리고 8:30-9:30 가정예배를 합니다. 그리고 정리하면 11시 정도에 취침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왁짝지걸한 모습이 그려지시죠. 그래도 재미있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우후는 이렇습니다.
귀국 후에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섬기면서 전도의 기회와 문이 열리도록 기도하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모임 공간이 필요해서 집사람과 교회를 찾는 마음으로 여러 집을 찾아다녔으나 금액이나 공간이 저희가 기도하는 것과는 맞지 않아서 다시 기도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기도제목을 바꾸어서 빌립보에서 바울이 만난 루디아를 만나기를 기도했습니다. 그것이 2월 말경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전화가 한통 왔습니다. 주일모임이 있느냐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상해로다니던 사람이었는데 가정이 귀국하다보니  상해로 가기가 그래서 인터넷으로 예배하다가 한국 식당엘 갔다가 제가 놓아둔 명함을 보고 연락을 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모임 장소를 제공하고 식사도 섬겨주셔서 진짜 루디아 같습니다. 응답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드립니다. 지금은 주일 예배를 오후4시에드리는데 돌아오는 주부터는 12시 정오에 드리려고 합니다. 안산은 오전 9시에 드립니다. 3개월에 한번 120만원 정도의 집세를 내는 것도 하나님의 은혜로 잘 지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하면 재정 청구를 부탁드리려고 했는데 지금까지는 넉넉합니다. 장소와 재정을 채워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지금은 매일수요식사모임과 월금요식사모임(앞으로 목장으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주일모임입니다. 전도는 만나기가 어려워서 전도편지(이슬비+엄호섭장로)를 응용해서 매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시리즈로 복음 편지를 만들어서 보내려도 합니다. 그리고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좋은 전도방법이 있으면 안내부탁합니다. 앞으로 차량이 필요할 것같아 면허를 따려고 합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혹시 사용하시다가 교환하느라 사용하지 않고 있는 스마트폰이 있으면 선한엄마편에 보내주시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기 모텔도 상관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도제목은 이렇습니다.
1. 교회가 전도와 제자양육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재정원칙의 삶, 생명의 삶을 통하여 실제적인 간증이 나오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그리고 교회모임 가운데 성령의 충만하심으로 예배 가운데 은혜가 충만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허리디스크가 잘 치료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올해 비자 연장이 잘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 아이들이 이곳에서 공부할 때 하나님의 은혜로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7. 우후에서 삶공부가 시작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월 말이나 6월 초에 일일 세미나겸 전도집회를 계획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잘 진행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8. 5월에 집사람이 검진과 가족, 교회방문을 하고 좋은 시간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2-21)
9. 6월 집 연장이 무리없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0. 월재정이 계속 줄어들고 있는데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사역 가운데 풍성한 간증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제394차 평신도세미나 등록 전에 알아야 할 사... [1]

오명교
1460 2016/04/18

 EM에 대한 것들 [1]

오명교
2968 2012/01/09

 노완우목사의 건강 체조 [2]

bright
8747 2011/02/11

 또 발목펌프입니다 [6]

오명교
5674 2008/09/12

 광고. 가명. 비방의 글은 삭제합니다

bright
3948 2006/03/22

 모든 게시판은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3]

bright
4514 2007/03/09
1 [2][3][4][5][6][7][8][9][10]..[78]
                      
  
Copyright 1999-2018 Zeroboard